[아이폰유료] VINYL - Kyoto - Dongjoon Yoon

앱수지 2020-02-07 (금) 12:16 20일전 60
VINYL - Kyoto
Dongjoon Yoon
장르:사진 및 비디오
가격:₩2,500


발매일: 2020.02.06


** 바이널은 매거진 형태의 프리셋 모음 어플리케이션입니다. **


바이널 - 사진을 만드는 새로운 방법

교토의 정취를 사진에 담다.

바이널의 이번 이슈는 청량함이 가득한 도시 교토입니다. 교토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작품을 감상하고, 마음에 드는 작품의 프리셋으로 사진을 촬영하거나 편집하세요. 교토를 사랑하는 전문 사진작가와 필터 전문가가 만든 바이널의 프리셋들이 언제 어디서든 당신의 사진에 교토의 청량함을 가득 채워주죠. 당신의 사진을 다르게 만드는 방법. 바이널과 함께 하세요.



● 교토의 정취를 가득 담은 사진들을 감상하세요.
- 교토의 일상을 가장 아름답게 담는 사진가의 작품을 감상하세요. 고요한 아침, 그리고 한적함과 편안함이 어우러진 교토의 모습을 가장 아름답게 담았습니다. 잠시 걸음을 멈추고, 교토의 풍취를 느껴보세요.

○ 더 쉽게, 다르게 만드세요.
- 바이널은 매거진 형태의 프리셋 모음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가치를 지닌 장소나 오브제를 선정하고, 사진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가치의 본질을 담은 프리셋들을 제작하죠. 바이널의 프리셋들은 완벽한 세팅과 보정보다는 당신의 사진을 “다르게” 만드는데 주목합니다.

● 바이널은 교토의 일상이 담긴 12개의 프리셋들과 프리셋에 적합한 4가지의 조정값들을 제공합니다.
- 왜 4가지뿐이냐고요? 이미 프리셋에 대부분의 것들이 담겨있거든요. 4가지의 조정값들 역시 조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다만, 약간의 디테일한 보정이 필요하다면 그때 활용하세요. 다르게 만들고 싶다면, 더하지 말고 절대 뺄 수 없는 것에 집중하세요.

○ 더 빠르게 더 특별하게.
- 바이널은 메탈을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메탈은 오직 애플에서만 제공하는 이미지를 처리하는 더 좋은 방법입니다. 우리는 메탈을 통해 더 빠르고 효과적으로 사진을 만들 수 있게 앱을 제작했습니다.



“사진은 찍는게 아닙니다. 만들어내는 것이죠.”
- 안셀 아담스




* 바이널은 비정기 간행물입니다. 우리는 완벽하게 이해하고 표현할 수 있는 주제를 발견하고 제작하려고 합니다. 그것이 우리가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힘으로 이어진다고 믿습니다.

* 바이널은 iOS 13 이상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최신 버전으로 iOS를 업데이트하시고 바이널을 즐겨 주세요.

© © 102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