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0
【서울=뉴시스】문예성 기자 = 중국 전문가가 방미를 앞둔 문재인 대통령에게 미국 측과 협상도 해야지만 '노(NO'라고 말할 수 있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중국 아시아태평양학회 왕창린 한반도 연구위원은…
0
[경향신문] 최근 3년간 봄철에도 ‘폭염’이 자주 찾아오면서 기상청이 폭염원리와 예보기술 연구를 강화하기 위한 ‘폭염연구센터’를 개소했다. 기상청은 26일 폭염 발생의 과학적 원리를 밝히고, 폭염 …
0
그룹 에이핑크가 협박 사건에도 굴하지 않고 밝은 모습으로 컴백했다. 에이핑크는 26일 오후 4시 서울 마포구 신한카드 판스퀘어에서 6번째 미니앨범 'Pink UP'(핑크 업)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
0
KIA가 올시즌 처음으로 ‘단독 질주’를 멈춰섰다. 마운드 위기를 또 확인했지만 당장 큰 변화 없이 새로운 일주일에 들어간다. 가장 큰 ‘반전 카드’ 임기영(24·KIA)이 복귀할 때까지는 버텨야 …
3
[경향신문] 클럽에서 만난 여성을 성폭행한 주한 미군이 경찰에 붙잡혀 검찰에 송치됐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지난 4월 강남의 한 클럽에서 만난 여성을 인근 호텔로 데려가 성폭행한 혐의(성폭력범죄의 …
3
(지디넷코리아=이정현 미디어연구소)현재 태양계에는 8개의 행성이 있다. 하지만 과학자들은 태양계에 또 다른 행성이 존재할 것으로보고 이에 대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실제로 작년 초에는 미국 캘리포…
7
[앵커] 우리 사회 여전히 고쳐지지 않는 차별 문화에 대해 짚어보는 시간, '작은 차이, 큰 차별' 오늘은 그 첫 순서로 국내 유명 호텔들이 아르바이트생들에게 수당을 주지 않기 위해 꼼수를 부리는 …
7
“건강한 고령운전자와 의학적으로 위험한 운전자는 반드시 구별해야 한다.” 미국 교통부와 도로교통안전국(NHTSA)은 2013년 ‘고령자 교통 안전 개선 5개년 계획’을 발표하며 “나이 든 운전자라고…
10
중국 선수가 처음으로 GSL 코드S 본선 무대를 밟았다.  'TIME'이라는 아이디를 사용하는 리페이난은 25일 현재 진행 중인 GSL 시즌3 코드S 예선 오후 2조 4강전서 주성욱을 2대1로 잡아…
6
(서울=뉴스1) 김윤정 기자 = 24일 새벽 중국 쓰촨성(四川省) 북서쪽 마오(茂)현에서 발생한 산사태 현장에서 시신 10구가 추가로 발견됐다. 또 실종자 중 15명이 안전한 것으로 확인됐다. 중국…
목록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