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4
서울시가 신체적 제약 때문에 어려움을 겪는 장애인과 노인의 자유로운 관광을 돕는다. 장애인 관광버스를 늘려 장애인 단체 관광객의 접근권을 보장하고 주요 관광시설의 장애인 편의시설 정보를 담은 ‘관광…
1
글로벌 강자 삼성.LG.애플 9월부터 본격적인 진검승부패블릿 앞세워 주도권 경쟁.. 혁신 기능도 '관전 포인트' 삼성전자가 23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노트8을 공개하는 것을…
2
22일은 전국은 대체로 흐리거나 비가 오는 ‘꿉꿉한’ 날씨를 보이겠다. 21일 기상청은 "내일은 북쪽을 지나는 기압골의 영향에서 차차 벗어나 북태평양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어갈 예정"이라며 "전국이 …
2
IPTV.위성방송.케이블TV 현재는 같은 시장으로 봐내년 6월 정책 일몰 앞두고 과기정통부 재검토 하기로 인터넷TV(IPTV)와 위성방송, 케이블TV 방송 가입자를 똑같은 유료방송 가입자로 볼 것인…
4
어떻게 보면 최근 종영한 KBS2 드라마 ‘7일의 왕비’는 배우 박민영에 대한 대중들의 생각을 완전히 뒤집어 놓은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드라마에는 지금껏 대중이 생각해온 해맑은 박민영은 없었고,…
4
 [엠스플뉴스] ‘거포’ 지안카를로 스탠튼(마이애미 말린스)이 '발 빠른 주자' 디 고든 효과를 톡톡히 누렸다.  스탠튼은 8월 21일(이하 한국시간) 시티필드에서 열린 뉴욕 메츠와의 원정경기에 2…
4
[한겨레] Q. 중1 외동딸 엄마로 최근 맞벌이를 하고 있습니다. 딸이 중학생이 될 때까지는 자녀와 충분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최근 딸의 스마트폰 사용이 늘어나더니 학원 수업도 자주 빠지고, 새벽…
9
    [엠스플뉴스] 첼시가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리그 2라운드 경기서 라이벌 토트넘을 상대로 시즌 첫 승리를 따냈다. 토트넘과 첼시는 8월 20일(이하 한국시간)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2017…
8
[한겨레] 20세기 최고의 발명품으로 자동세탁기를 꼽는 사람들이 있다. 여성들이 고된 빨래 노동의 굴레에서 벗어날 수 있게 해준 도구라는 생각에서다. 그러나 세탁기로 빨래가 수월해지는 바람에 가사…
8
[엠스플뉴스] 뉴욕 양키스가 보스턴의 3연승을 저지했다. 양키스는 8월 20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메사추세츠 주 보스턴에 있는 펜웨이 파크서 열린 2017 메이저리그 보스턴 레드삭스와의 원정경기서…
목록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