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1
어떻게 보면 최근 종영한 KBS2 드라마 ‘7일의 왕비’는 배우 박민영에 대한 대중들의 생각을 완전히 뒤집어 놓은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드라마에는 지금껏 대중이 생각해온 해맑은 박민영은 없었고,…
1
 [엠스플뉴스] ‘거포’ 지안카를로 스탠튼(마이애미 말린스)이 '발 빠른 주자' 디 고든 효과를 톡톡히 누렸다.  스탠튼은 8월 21일(이하 한국시간) 시티필드에서 열린 뉴욕 메츠와의 원정경기에 2…
1
[한겨레] Q. 중1 외동딸 엄마로 최근 맞벌이를 하고 있습니다. 딸이 중학생이 될 때까지는 자녀와 충분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최근 딸의 스마트폰 사용이 늘어나더니 학원 수업도 자주 빠지고, 새벽…
5
    [엠스플뉴스] 첼시가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리그 2라운드 경기서 라이벌 토트넘을 상대로 시즌 첫 승리를 따냈다. 토트넘과 첼시는 8월 20일(이하 한국시간)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2017…
5
[한겨레] 20세기 최고의 발명품으로 자동세탁기를 꼽는 사람들이 있다. 여성들이 고된 빨래 노동의 굴레에서 벗어날 수 있게 해준 도구라는 생각에서다. 그러나 세탁기로 빨래가 수월해지는 바람에 가사…
6
[엠스플뉴스] 뉴욕 양키스가 보스턴의 3연승을 저지했다. 양키스는 8월 20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메사추세츠 주 보스턴에 있는 펜웨이 파크서 열린 2017 메이저리그 보스턴 레드삭스와의 원정경기서…
6
[동아닷컴] [동아닷컴] 스크린과 브라운관에서 윤전기가 멈추는 스토리가 전개되면서 이목을 집중시켰다. 우선 지난 2일 개봉되어 20일 관객수 천만명을 돌파한 영화 ‘택시운전사’(감독 장훈)에서 윤…
9
서울서 노숙하는 부당해고 상경투쟁 비정규직들 머물 곳 제공 1000여명 자원봉사자들 리모델링…아직 3억원은 대출 갚아야 집이 세워졌다. 한국 사회에서 처음이고, 외국에서도 유례를 찾기 힘든 집이다.…
7
(뉴델리=연합뉴스) 나확진 특파원 = 정보기술(IT) 강국으로 불리는 인도에서 두 번째로 큰 IT 서비스 기업 '인포시스'의 최고경영자(CEO)가 창업자와의 불화를 이유로 사임했다. 19일 인도 일…
6
내달 15일부터 선택약정 할인율 25%로 연 1조 인하 효과… 신규 가입자만 해당 “1400만 가입자 제외… 공약 후퇴” 지적 이통3사 정부 상대 행정소송 현실화 땐 문정부-기업 첫 충돌 사례될 듯…
목록

칭다오닷컴 PC버전 로그인
로그인 해주세요.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최신뉴스 3
커뮤니티
쉼터 30
정보광장 3
칭다오닷컴 PC버전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