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5
[앵커] 서울중앙지법 321호 법정, 바로 이 곳에서 이번주 목요일 '피의자' 박근혜 전 대통령의 구속 여부를 결정짓는 심리가 열립니다. 앞서 김수남 총장이 이끄는 검찰은 오늘(27일) 오전, 박 …
7
사진=게티이미지뱅크5월 조기대선이 확정되면서 건설사들이 분양 일정 조정에 골머리를 앓고 있다. 조기 대선이 치러지는 9일이 휴일로 지정됨에 따라 5월 첫째주는 1일(근로자의 날), 3일(석가탄신일)…
9
■ 유용화 / YTN 객원해설위원, 배종찬 / 리서치앤리서치 본부장 [앵커] 박근혜 전 대통령의 구속영장 청구 여부를 두고 검찰이 마무리 검토에 들어갔습니다. 오늘 수사팀 대부분이 출근해서 박 전 …
9
[동아일보] 세월호가 인양돼 목포신항까지 순조롭게 옮겨지더라도 9명의 미수습자를 찾는 중요한 과제가 남는다. 정부는 이들의 유해가 배 안에 남아 있을 가능성과 인양 과정에서 바다로 흘러나갈 가능성을…
11
[서울경제] 지난 2013년 중국의 진입장벽에 가로막혔던 한국관광공사의 충칭지부 설립이 문화체육관광부에 의해 다시 추진된다. 올해 하반기로 예정된 현대자동차와 현대제철의 충칭공장 가동에 맞춰 경색된…
8
[앵커] 이렇게 청와대의 대통령 측근 감시 기능이 작동하지 않았던 이유는 정호성 전 비서관의 휴대전화 녹취록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걸 보면 박 전 대통령의 대선후보 시절 최순실이 측근비리 대책을…
7
모든 탐방로 백록담 등반 가능 일부 전문가 훼손 가속화 지적 1994년도부터 출입이 통제되고 있는 한라산 남벽 정상탐방로가 올해 복원공사를 거쳐 내년 3월 재개방된다. 남벽 탐방로가 개방되면 모든 …
7
21일 밤 11시40분 박근혜 전 대통령에 대한 검찰 조사가 마무리됐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박 전 대통령의 귀가를 기다리는 지지자들이 서울중앙지검 청사와 박 전 대통령의 삼성동 자택 앞으로 모여들었…
7
“봉사가 제 직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지난 16일 서울 영등포구청 집무실에서 만난 조길형(60·사진) 영등포구청장은 인터뷰 내내 ‘봉사’를 강조했다. 교사를 꿈꿨던 그는 어릴 때부터 봉사활동을 많이…
6
박근혜 전 대통령의 검찰 소환조사를 앞두고 ‘대통령 마케팅’을 추진했던 지자체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20일 충북 옥천군에 따르면 박 전 대통령의 외가인 충북 옥천 고 육영수 여사 생가(충북도 기…
목록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