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7
"6개월치 통화내역 제출하라" 지난 8일 전체 임원회의서 감사가 상무 이상 임원 20명 대상 경찰이 "6일 출두" 통보하자 5일 "아프다" 병가 내고 입원… 1주일 연기하자 이튿날 정상출근 거액의 …
18
아동수당 배제된 상위 10%에 0~5세 자녀세액공제 부활 추진 1000억대 예산절감 효과 사라져 10% 선별에도 행정비용 막대 뚜렷한 명분도 실의도 없어 저출산 대책의 일환으로 0~5세 아동들에게 …
15
■ 김근식 / 경남대 교수, 허성무 / 경남대 초빙교수, 최진녕 / 변호사 [앵커] 낚싯배 전복사고 당시에 낚싯배에 탔던 생존자 7명 중 3명이 에어포켓에서 버틴 그때 극적으로 구조가 됐죠. 당시 …
13
[편집자 주] 난임 여성들은 일부 누리꾼의 말처럼 ‘프로불편러’(툭하면 비난과 혐오로 몰아붙이는 문화나 사람들을 풍자하는 은어)일까? 아니면, 정당한 문제제기를 하고 있는 걸까? 이 질문의 답은 본…
30
보건복지부 소속 국립정신건강센터가 지난 2015년경 국가 연구비를 당시 A센터장의 원소속이었던 서울대병원에 집중적으로 집행했던 것으로 확인됐다. 특히 연구 과제 선정 대상에는 A전 센터장의 부인이 …
33
[경향신문] ㆍ오늘부터 인천 기점~서인천IC 10.45㎞ 인천시가 관리ㆍ방축고가 등 4곳에 진출입로…당분간 공사로 정체 예상 서울과 인천을 잇는 국내 최초의 고속도로인 경인고속도로 일부 구간이 일반…
36
옛 광주교도소 암매장 의심지역에 대한 추가 발굴 조사에서도 유해가 나오지 않았다. 30일 5·18기념재단에 따르면 재단은 지난 28일 땅속탐사레이더(GPR)가 이상 신호를 감지한 광주 북구 문흥동 …
18
십년지기 지인을 수면제로 재운 뒤 매장한 혐의로 50대 여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이 여성은 “(폭력 동거인으로부터) 도와주려던 자신을 오히려 절도범으로 몰아 그랬다”고 범행동기를 밝히고 있다. ‘앙…
15
전해드린 것처럼 JTBC의 지난해 10월 첫 보도 이후 태블릿PC 조작설은 끊임없이 제기돼 왔습니다. 그런데도 친박단체 집회는 물론 미디어워치와 월간조선 등 일부 매체에서, 그리고 심지어 국회 국정…
10
[이동석 PD]  일본과의 역사 청산은 아직 요원하다. 일제에 희생된 이들의 절규가 아직 오늘의 역사로 남아 있다. 아직 우리가 주목하지 못한 피해 사례도 많다. 일제의 강제동원에 의해 태평양전쟁에…
목록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