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3
“거울보기가 점점 싫어져요. 학년이 올라갈수록 느는 건 살뿐인가요..?”안녕~ 나는 TONG의 대표 캐릭터 통아지야. 여러분은 요즘 새로운 학교나 학년을 준비하느라 바쁘겠지? 사실 새 학기를 앞두고…
10
어제 오전, 특검에 재소환된 삼성 이재용 부회장이 고강도 조사를 마치고 귀가했습니다. 이 부회장은 오늘 특검이 추가로 확보한 뇌물 공여 정황에 대해서도 전면 부인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Q. 순환출…
5
취약계층 위한 웹접근성 의무화 음성 프로그램이 읽을 수 있게 이미지에 텍스트 보완 규정 복지부 사이트조차 따르지 않아 1급 시각장애인 이은섭(58)씨는 며칠 전 새로 산 소화제의 자세한 복용 정보를…
10
공사현장 근처 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돌아오다가 다친 근로자에게 업무상 재해를 인정해야 한다는 법원 판결이 나왔다. 서울행정법원 행정4단독 김수연 판사는 서모씨가 근로복지공단을 상대로 낸 ‘요양급여 …
7
[편집자 주] ‘지구촌 최대의 눈과 얼음의 축제’ 2018평창동계올림픽이 1년 앞으로 다가왔다. 동계올림픽 유치의 쓰라린 고배를 두차례 마셨던 만큼 성공적인 개최를 염원하는 지역 열기가 뜨겁다. 동…
10
오늘 오전 10시 5분쯤 경북 울진군 기성면 울진공항 주변 하천에 경비행기가 불시착했습니다. 울진비행훈련원 소속 경비행기에는 교관과 학생 등 모두 2명이 타고 있었지만, 다치지는 않은 것으로 확인됐…
9
안서동 대학촌 원룸 밀집지 해마다 상승 대학은 신입생 위주 기숙사 운영 재학생 주거환경 갈수록 열악 개학을 앞두고 충남 천안지역 대학가 자취방 월세가 치솟아 학생들의 한숨이 깊어지고 있다. “작년에…
10
이정미 재판관 퇴임 前 결정퇴임 직후 선고 발표에 무게朴대통령 직접 변론 나설 땐3월13일전 최종평의 힘들듯 헌법재판소의 박근혜 대통령 탄핵 결정이 오는 3월 10일 선고될 것으로 점쳐지는 가운데,…
13
최근 대구 서문시장과 여수 수산시장 등에서 잇따라 화재가 발생하면서 전통시장이 화재에 취약하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서울지역 전통시장도 예외가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 매년 10여차례 화재가 발생했…
13
산소절단기 등 현장에서 발견 안전수칙 준수 여부 등 조사 지난 주말 최고 66층짜리 초고층 주상복합건물 경기 화성시 동탄메타폴리스 상가에서 4명의 목숨을 앗아간 화재는 용단 작업을 하던 인부들의 부…
목록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