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10
MVP가 접전 끝에 아프리카 프리스를 제압하고 롤챔스 시즌 첫 승을 기록했다. 권재환 감독은 경기 후 만난 자리서 "각 팀들이 워낙 잘해서 올 시즌은 예측하기 힘들다"고 혀를 내둘렀다.  MVP는 …
5
◇ ASL 시즌2 결승전에서 맞붙는 염보성(왼쪽)과 이영호. 이영호는 스타크래프트:브루드워(이하 스타1) 리그의 살아 있는 전설이다. 최연소 개인리그 우승부터 골든 마우스와 금배지를 모두 갖고 있는…
7
◇ 락스 타이거즈의 원거리 딜러 '상윤' 권상윤(사진=OGN 생중계 캡처). '상윤' 권상윤이 이번 시즌 처음으로 MVP를 수상한 뒤 걸쭉한 입담을 과시했다.  권상윤은 1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
7
 [엠스플뉴스] 뉴욕 양키스가 최지만의 1루 경쟁을 공식적으로 선포했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은 1월 18일(이하 한국 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최지만 영입한 양키스, 1루 강화…
6
3시즌 만에 프리미어리그 우승을 노리고 있는 맨체스터시티(이하 맨시티)가 지난 주말 에버튼에게 0대 4 충격패를 당한 뒤 과르디올라 감독의 전술에 대한 비난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공 점유율’에서 …
11
 ‘마린’ 장경환이 이전 소속팀 SK텔레콤과 은퇴 후 진로에 관해 이야기했다. 아프리카 프릭스 소속 탑 라이너 ‘마린’ 장경환은 17일, 오후 11시부터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방송을 진행했다. 이…
4
“그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을 것 같아요.” 울산 모비스 이종현(23·203㎝)은 그 누구보다 간절한 마음으로 코트에 서는 날을 기다리고 있다. 이종현은 17일 ‘스포츠경향’과 통화에서 “요즘은…
8
노바크 조코비치앤디 머리앤디 머리(30·영국)냐, 노바크 조코비치(30·세르비아)냐. 올 시즌 세계 테니스의 판도를 엿볼 첫 그랜드슬램 대회인 호주호픈이 16일 개막한다. 머리는 지난해 윔블던 대회…
5
황재균. 스포츠조선DB롯데 자이언츠 프리에이전트(FA) 황재균이 15일 구단과의 면담에서 오랜 꿈인 미국 메이저리그 진출 도전의사를 밝혔다. 황재균은 면담에서 "재작년 메이저리그 포스팅 도전을 허락…
2
 [엠스플뉴스] 올 시즌 모비스만 만나면 펄펄 나는 전자랜드가 또 한 번 모비스를 잡았다. 14일 모비스와의 4라운드 경기에서 64-60으로 4점차 승리를 거둔 것이다. 전자랜드에게 모비스전이 다른…
목록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