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5
4월과는 전혀 다른 팀이 되었다. 꼴찌 탈출에 성공한 삼성 이야기다. ‘적장’ 양상문 LG 감독이 결론을 내렸다. 양상문 감독은 23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넥센전에 앞서 전날까지 삼성과 가졌던 …
10
 [엠스플뉴스]  | KBO리그 전 구장에 '원정팀 치어리더실'이 생긴다. 지난해 10월 1일 터진 '잠실구장 SK 치어리더 성추행 사건'의 후속 조치다.    2016년 10월 1일 잠실구장에서 …
13
삼성 갤럭시가 원거리 딜러 '룰러' 박재혁의 활약에 힘입어 에버8 위너스를 물리쳤다. 삼성 갤럭시는 18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
9
김성윤. 삼성 라이온즈 제공. 삼성 라이온즈 내야수 김성윤이 데뷔 첫 안타를 홈런으로 장식했다. 김성윤은 18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SK 와이번스와의 경기에서 2회 대수비로 투입됐다…
16
오른팔 골절상을 입은 손흥민(25ㆍ토트넘)이 수술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그러나 완전 회복에 최대 12주까지 걸릴 수도 있어 이란(8월 31일), 우즈베키스탄(9월 5일)과 2018 러시아 월드컵 최…
14
bbq 올리버스가 에버8 위너스를 제물 삼아 연패를 탈출했다. bbq 올리버스는 14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7 서머 …
10
조금씩 올라가는 수은주와 함께 ‘여름에 강한’ 삼성의 반격이 시작됐다. 상승세의 길목에서 마침 ‘약속의 땅’ 포항에서 탈꼴찌 희망을 키운다. 삼성은 13일부터 포항에서 kt와 홈 경기를 치른다. 시…
10
파리 생제르망(이하 PSG)이 '블랑' 전성민이 포함된 새로운 로스터를 발표했다.  지난 시즌 유럽 LCS 서머 본선 진출에 실패한 PSG는 진성민을 제외한 나머지 4명의 선수를 바꾼 로스터를 공개…
11
KIA 마무리 투수 임창용(41)이 자청해서 2군에 갔다. 올 시즌 첫 2군행이다. KIA 김기태 감독은 10일 광주 KIA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린 넥센과의 경기를 앞두고 임창용을 1군 엔트리에서 뺐…
9
[서울신문]사내아이처럼 보인다는 이유로 축구 대회 출전이 가로막힌 밀리 에르난데스(8)를 지지한다며 소녀 동료들이 머리를 한 움큼씩 잘랐다. 에르난데스가 대회 주최측으로부터 부당한 대우를 받았다는 …
목록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