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3
SK 힐만 감독(왼쪽)-SK 김광현. 스포츠동아DB“왜 저랑 악수 안 했는지 물어봐주세요.” SK 김광현(30)은 22일 사직 롯데전을 앞두고 덕아웃에서 인터뷰를 하는 트레이 힐만(55) 감독 옆을…
8
"싱커 왜 안 던지나? 이번엔 던져라." 마치 에이스처럼 연패 스토퍼 역할을 톡톡히 한 넥센 히어로즈 신재영의 호투 뒤에는 두 명의 조력자와 하나의 비밀 무기가 있었다. 그는 21일 창원 NC전에서…
6
'세계가 주목한다.' FC바르셀로나(스페인)를 떠나 일본 빗셀 고베의 유니폼을 입은 안드레 이니에스타(스페인), J리그 데뷔가 임박했다. 일본 언론 산케이스포츠는 22일 '이니에스타는 22일 열리는…
12
장충고가 연장 11회까지 가는 접전 끝에 야탑고를 꺾고 청룡기 고교야구대회 4강 진출에 성공했다.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가 주관하고 조선일보가 후원하는 제 73회 청룡기 고고야구대회 8강전이 20일 시…
15
원투펀치 팬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번 주제는'아시안게임 대표팀 명단 분석'입니다. # 원투펀치 풀영상 # 아시안게임 명단에서 논란이 되는 부분 # 와일드카드는 와일드카드다워야 한다 # K리그 출신으…
8
- “빙상연맹, 취업 준비생들 사이에서 ‘폐쇄적 집단’으로 유명” - “추천인 기재보다 이해할 수 없던 건 ‘추천인과의 관계를 적으라’는 요구.” - “편견 없이 공정한 기회 주어지는 체육계 됐으면…
18
트레이드가 꼭 당장의 전력에 영향을 주는 것이 아닐 때도 있다. 어쩌면 코트 위의 전력보다는 샐러리 장부의 정리를 위해 일어나는 경우들이 더 많을 수 있다. 올여름 그런 움직임에 있어 대표적인 팀으…
15
유강남에게 간 1표가 제라드 호잉에게 갔다면? 2018 프로야구 올스타전은 10대6으로 나눔올스타(KIA, NC, 넥센, LG, 한화)가 드림올스타(두산, 롯데, SK, 삼성, KT)에 승리를 거뒀…
17
[동아일보] 1991년 크로아티아 자다르에서 축구선수의 꿈을 키우던 6세 꼬마 루카 모드리치(33)는 평생 잊을 수 없는 악몽 같은 현실과 마주했다. 당시는 유고슬라비아로부터 분리 독립을 선언한 크…
17
[골프한국] 매년 7월 셋째 주 목요일 지구촌 골프팬들의 눈은 한곳에 쏠린다. 디 오픈(The Open)이 열리는 잉글랜드 혹은 스코틀랜드의 어느 해안가 골프장으로.   마스터스, US오픈, PGA…
목록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