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6
[동아닷컴] 씁쓸한 표정으로 경기장을 나서는 조세 무리뉴 감독. ⓒGettyimages이매진스[동아닷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경기력이 예전만 못했다. 맨유와 맨체…
5
 [엠스플뉴스]  에릭 테임즈(밀워키 브루어스)의 위상이 날이 갈수록 치솟고 있다. 테임즈의 타격폼을 두고 따로 분석할 정도다. 테임즈의 타격폼을 분석한 헤럴드 레이놀즈는 “보여주는 모든 스윙에 힘…
8
[엠스플뉴스]  ㅣ이형종, 리그 3위 타율 0.391 맹활약. 8타석 연속 출루 질주 비결은 레그킥. 자신감 얻고 비상 꿈꾼다. 2017 시즌 현 시점의 ‘최고 히트상품’을 꼽으라면 많은 이들이 이…
18
'우지' 지안 지하 오(현 RNG)가 팀을 떠난 이후 상위권과 인연을 맺지 못했던 OMG가 손대영 감독의 IMay를 꺾고 포스트시즌 4강에 진출했다.  OMG는 20일 오후 중국 상하이 루짜주이 특…
9
지난해 8월 ‘배구 여제’ 김연경(29·페네르바체)은 국내의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배구 연봉 퀸’이라는 수식어에 대해 “배구를 가장 잘하는 사람이라고 소개해 달라”며 특유의 자신감을 표출해 좌중을…
5
  김태환이 여그래플러에서 여스트리트파이터로 직업을 변경하고 파이널 진출에 성공했다. 15일, 펼쳐진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액션토너먼트 2017 스프링 던파 부문 마스터즈 최종 승격전 B조 경기를…
8
인천 전자랜드 유도훈 감독이 팀과 재계약했다. 전자랜드는 14일 “7시즌 동안(감독대행 포함 8시즌) 전자랜드와 함께 했던 유도훈 감독과 재계약하기로 13일 최종 합의했다”고 밝혔다. 전자랜드는 계…
11
ROAD FC (로드FC, 대표 정문홍)대회에 출전하기 위해 한국을 찾은 ‘Huggy Bear' 크리스 바넷 (31, 바넷 태권도 아카데미)이 한국에서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4살 때부터 태권도를 …
10
 [엠스플뉴스] LA 다저스가 원정 적지에서 2연패를 당했다. 다저스는 4월 9일(이하 한국시간) 쿠어스 필드에서 콜로라도 로키스와의 3연전 두 번째 경기를 치렀다. 전날 류현진이 선발로 등판했으나…
11
(평양(북한)=뉴스1) 공동취재단 = 5월1일 경기장은 15만명을 수용하는 북한최대의 종합경기장이다. 이곳은 규모뿐만 아니라 여러 체육 시설이 모여있고 각종 군중대회 집회장소로도 이용되는 북한을 대…
목록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