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78
넥센 히어로즈 외국인 투수 제이크 브리검이 타선의 지원속에 시즌 8승을 위한 요건을 갖췄다. 브리검은 5일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린 SK 와이번스와의 원정경기서 선발등판해 7이닝 동안 8안타(…
8
 [엠스플뉴스] 추신수(36, 텍사스 레인저스)가 멀티출루에 성공했다. 추신수는 9월 4일(이하 한국시간) 글로브 라이프 파크에서 열린 LA 에인절스와의 경기에 1번 타자 겸 좌익수로 선발 출전, …
11
'아시아 최대 축제 스포츠 축제'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이 2일 막을 내렸다. 인도네시아에선 1962년 이후 36년 만에 열린 아시안게임엔 늘 그래왔듯 다양한 감동 스토리와 스타를 남기…
5
[동아닷컴] 뉴욕 양키스 애런 분 감독.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동아닷컴] 성공적인 감독 데뷔 시즌을 보내고 있는 뉴욕 양키스 애런 분 감독이 출전 정지 징계로 디트로이트 타이거스전에 자리를 비운다.…
15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 시즌1 4강 B조  ▶김성현 4대2 김민철 1세트 김성현(테, 5시) 승 김민철(저, 1시) 2세트 김성현(테, 11시) 승 김민철(저, 5시) 3세트 김성현(테, 7시)…
12
 [엠스플뉴스] '김연아의 스승' 브라이언 오서(Brian Orser) 코치가 중국 피겨스케이터들의 '메달 길잡이'로 나선다. 중국피겨스케이팅협회는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 자국 선수들의 메달…
18
오승환 선수의 반전 매력이 돋보였던 ‘BK MLB 원정대2’ 2편! 그의 숨겨왔던(?) 색다른 매력과 힘든 타지 생활을 하고 있는 후배에게 따뜻한 위로를 건네는 BK의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오고…
24
ㅣ당신이 목동야구장을 찾는다면 우연히 마주칠 사람이 있다. 검표원 조성욱 씨다. 만약 당신이 지금은 사라진 동대문야구장을 추억하고 싶다면 우연이 아니라 반드시 조 씨를 만나길 권한다. 그가 바로 '…
13
'도쿄 올림픽을 앞두고 괴물이 태어났다' 21일 일본 스포츠 매체 디 앤서가 한 선수에 대해 표현한 말이다. 21일까지 치른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수영에서 혼자 금메달 4개를 휩쓴 이…
21
"'더샤이' 강승록과 '루키' 송의진이 이렇게 잘할 줄 몰랐다." 논란 속에 프로 데뷔전을 치른 인빅터스 게이밍(IG) 게임단 주인 왕쓰총은 '예전부터 프로 선수가 되는 것이 꿈이었다'고 설명했다.…
목록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