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2
배우 이동건이 KBS2 수목드라마 ‘7일의 왕비’에서 광기와 멜로 사이를 오가는 두 얼굴의 옴므파탈이 되어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극중 이동건은 연산군 이융 역을 맡아, 섬세하고 깊이 있는 연기…
5
[동아닷컴] 사진=헨리 ‘끌리는 대로’ 뮤직비디오 영상 갈무리‘음악 천재’ 헨리가 이번에는 '블랙뮤직'을 들고 돌아왔다. 헨리는 23일 정오 새 싱글 '끌리는 대로 (I’m good)'를 각 음원…
9
배우 명세빈이 차분함과 화끈함을 오가며 매력을 선보였다. 지난 22일 밤 10시 방송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는 ‘내 인생의 황금기’ 특집으로 배우 명세빈, 가수 바다, 황치열, 에이…
10
거대한 분노와 슬픔에 잠긴 시저를 연기한 앤디 서키스는 모션캡쳐 연기의 1인자로 꼽힌다. 표정과 몸짓만으로도 캐릭터의 모든 감정을 완벽하게 그려내는 배우다. 피터 잭슨 감독의 '반지의 제왕' 시리즈…
7
‘써클’의 김강우와 공승연이 여진구가 있는 곳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 했다. 지난 20일 밤 11시 방송한 tvN 월화드라마 '써클' 베타 프로젝트에서는 2017년 박동건(한상진 분) 교수가 휴먼비를…
15
[동아닷컴] “내년 편성?vs폐지?”…‘언프’, 새시즌 딜레마 폐지 될까, 아니면 내년에 새롭게 탄생할까.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새 시즌에 대한 이야기다. 복수의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언프리…
17
이상민이 슈퍼카 매장에서 아이쇼핑을 했다. 18일 밤 9시15분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생일을 맞은 토니안과 이비자에서 허탕을 친 박수홍, 슈퍼카 매장에 간 이상민 모습이 공개됐다.…
12
유재석이 우승했다. 유재석이 주사위를 굴려 선정한 벌칙 당첨자는 그가 보호하려 했던 하하, 전소민이었다. 18일 오후 4시50분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아이고 스티커를 많이 받…
18
카페까지, 30미터 20미터 10미터 "핸드폰 가져 가세요." (발렛) 그 남자, 고개를 돌렸습니다. '정글'에서 본 듯한 얼굴이죠? 밴까지, 3미터 2미터 1미터 "문 열어 드릴게요" 그 여자, …
11
씨네큐브 광화문 측이 '옥자' 상영 개봉과 관련해 조심스러운 입장을 밝혔다. 씨네큐브 광화문 관계자는 13일 한국일보닷컴에 "'옥자' 상영이 확정된 건 아니다. 현재 정해진 바 없다"고 말했다. '…
목록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