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2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등에 대한 항소심(2심)이 진행되는 가운데 변호인 측으로부터 원심(1심) 판단은 '불고불리의 원칙'에 어긋난다는 주장이 나왔다. 마필 소유권을 최순실씨 측에 넘기지 않았을뿐더…
4
이동통신 3사가 최근 5년간 소멸시킨 마일리지 포인트가 약 1700억원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다. 19일 국회 정무위원회 소속 박찬대 더불어민주당 의원에 따르면 지난 2013년부터 올해 7월까지 1…
8
연구개발비 부정사용 펑펑산업부 산하 3대 연구기관 허위.중복.인건비로 유용.. 환수율은 46%에 그쳐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3대 연구개발(R&D) 전담기관인 한국산업기술진흥원,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
6
[경향신문] 글로벌 전자기기 브랜드의 친환경 에너지 정책을 평가한 결과 애플이 ‘A-’로 가장 좋은 평가를 받았고, 삼성전자와 LG전자는 ‘D’로 하위권에 올랐다. 국제환경단체 그린피스는 17일 삼…
7
권오현 삼성전자 부회장의 용퇴 선언으로 불가피해진 삼성전자 경영진 인사는 공석이 된 DS(반도체·디스플레이 부품) 부문장과 자회사인 삼성디스플레이 대표이사 선임으로 포문을 열 것으로 전망된다. 반도…
6
금ㆍ납 등 원소 생성 비밀 ‘열쇠’ 전자기파와 동시 검출 첫 관측 ‘다중신호 천문학’ 새 영역 열려 국내 연구진 38명이 포함된 국제공동연구팀이 중성자별 충돌로 발생한 중력파와 전자기파 신호를 동시…
8
[경향신문] ㆍ전설의 경주마, 시비스킷 1938년의 미국은 대공황의 마지막 시기를 힘겹게 통과하고 있었다. 대량 해고와 실업은 일상의 풍경이 됐고, 하루아침에 일자리를 잃은 이들은 모자를 눌러쓰고 …
7
직장인 박 모씨(32)는 선으로부터 자유롭다. 그는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을 사용한다. 이어폰을 꽂고 집을 나설 때 스마트폰과 이어폰 연결선이 문고리에 걸려 툭 하고 빠져버리는 일이 없다. 유선 이어…
10
[한겨레] 1위 이동통신 사업자인 에스케이텔레콤(SKT)이 외국인 가입자에 대해서는 2배 이상 많은 가입자 유치 수수료(판매장려금)를 지급해 내국인 고객들을 차별해온 것으로 나타났다. 가입자 유치…
14
LG전자도 V30 북미 시장 출사표 삼성전자가 갤럭시노트8를 일본에서 정식으로 출시한다. 갤럭시노트엣지의 뼈저린 실패 이후 노트시리즈 출시국에서 제외했던 일본 시장에 3년 만에 명예 회복에 나선다.…
목록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